Home > 기술지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Q1 제품정보는 어떻게 얻을수 있습니까?

고객님이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저희 회사제품의 소식을 알수 있도록 NICHIBO에서 아래 방법으로 고객님의 요구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저희 회사의 최신동태와 관련제품 소식을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모터의 사용,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하여 모두 전문인원이 서비스해 드리고 있으며 문의를 환영합니다.

홈페이지의 첫페이지 오른편 아래쪽의 연락처를 보시고 전화나 메일을 보내 주시거나 이 사이트의《연락하기에서 판매지원을 선택하여 각 부문별 서비스 전담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요.

제품목록 우편배송: 홈페이지나 전화를 이용하여 신청하시면 되고, 이 사이트의 《연락하기페이지에서 왼편 아래쪽의온라인으로 목록받기를 선택하여 귀하의 상세 자료를 남기시면 빠른 시간안에 서비스 해 드립니다.

전시회장: 저희 회사는 비정기적으로 타이페이, 중국대륙에서 전시회에 참전하여 저희 회사의 최신기종 모터를 전시하며 현장 설명으로 고객님과 쌍방향 소통을 진행합니다.

Q2 어떻게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적절한 모터 관련자료를 찾을수 있습니까?

저희 사이트는 3종 검색방식으로 고객님이 효율적으로 적절한 모터제품을 찾을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페이지의《제품정보》에서 아래 3종 방식을 선택해 주십시요:

제품 일람표

저희 회사의 모든 모터 제품리스트표를 제공하며 칸 내의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상세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제품 용도

모터의 응용 용도별로 분류하여 자신의 제품유형과 대조하여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제품검색

외관, 크기, 전압, 용도별로 교차하여 비교대조하므로서 필요하신 모터 특성자료를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Q3 이 사이트에서 필요하신 모터자료를 찾지 못하셨습니까?

연락하기》에 진입하여 어떤 페이지에서든 왼편에 있는《온라인 문의 》에 필요하신 모터 관련 특성과 상세한 연락자료를 입력해 주시면 전문인원이 빠른 시간안에 서비스해 드리겠습니다.

Q4 샘플은 어떻게 수취할수 있습니까?

저희 회사는 고객의 필요에 대해서는 생산하는 기종 범위 내에서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특성에 딱맞게 맞춤으로 고객님이 테스트 해 보실수 있도록 신속한 샘플제작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만과 중국 대륙에 전문인원이 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사오니 전화나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첫페이지에서 오른편 아래쪽의 연락처를 보시고 전화나 메일을 주시거나 사이트 내의《연락하기》로 가셔서《판매지원》을 선택하신후 저희 회사 각 부문의 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5 샘플수취시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까? 샘플남품 시일은 얼마나 필요합니까?

조건에 부합되면 테스트 하실수 있도록 무료 샘플을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오니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십시요:

모터

고객님이 저희 제품 987、775、770、755、750 모터를 수취시 1pcs이상은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른 기종은 5PCS이상시 비용을 부담합니다. 만약 고객님이 샘플 수취시 이 수량 이내일 경우 모터비용을 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운송비

고객님께서는 아래 두가지 운송방식중에서 선택하실수 있으며 비용지불방식은 각각 다릅니다: 

•화물 수집:택배 운송 방식은 고객님이 택배비용을 부담하며 저희 회사에서는 운송비에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영수증 & 명세서를 제공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만약 세금신고를 위해 필요하실경우 택배회사에서 직접 수취하시기 바랍니다. 

•컨테이너해운:컨테이너로 대만으로 운송시 운송비를 부담하실 필요가 없지만 납기가 늦습니다.(약 10~20일 이상 걸림)

납기

원칙적으로 약 3~4주정도의 업무일수이며 실제 샘플 주문서 및 기종의 상황에 따라 조정합니다.

 

Q6 일반 주문서의 최소 거래량은 얼마입니까? 얼마만에 납품해 줄수 있습니까?

저희 회사 상품의 최소 거래량은 5,000PCS이며 납품 기한은 주문서를 받은후 45일입니다. 그러나 당시의 실제 납품 일정에 따라 조정이 필요합니다.

Q7 어떻게 주문합니까?

기종을 확인후 고객님이 가까운 대만이나 중국대륙의 영업대표자와 납품장소, 납품일, 대금지불조건… 등의 주문업무사항을 협의하실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첫페이지 오른편 아래쪽의 연락처 칸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보내 주시거나《연락하기》에 들어가셔서《판매지원》을 선택하셔서 회사 각 부문의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Q8 만약 납품받은 모터가 작동불량 또는 모터에 회손이 있을때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저희 회사는 성심의 원칙에 따라 고객님의 어려움을 일순위에 놓고 고객님의 각종 모터불량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장 빠른시간 안에 기술을 지원하여 고객님이 구매후에도 충분히 보장받을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님이 상술한 상황에 처하신 경우 저희가 분석할수 있도록 불량모터를 저희 회사에 송부해 주시면 가장 빠른 시간내에 분석보고와 해결방안을 제공해 드리며 주동적으로 고객님과 소통하여 문제를 반드시 최단시간내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9 소매 DC 모터의 조항이 있습니까?

 Nichinbo는 OEM / ODM 주문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TOP